안녕하세요. 평화디딤돌 가족 여러분. 활동가 박정우입니다. 오랜만에 멋진 네 번째 디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삶 그리고 기억, 발굴 프로젝트 ‘기억의 봄’ 벌써 네 번째 이야기입니다. 드디어 기억의 봄이 준비기간을 끝마치고 새로운 멤버와 함께 1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함께 모여 여는모임을 진행하고, 활동계획과 앞으로의 포부 그리고 자신의 꿈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18년 동안 모든 활동을 할 수는 없겠지만, 많은 실천을 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나왔는데요. 역사교육 콘텐츠를 만들어 학교·유치원·양로원 등에서 소개하는 ‘기억나눔’ 활동과 사진전시, 부스홍보 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가을이 왔습니다. 봄까지 두 계절이 남았는데요. 이제부터의 시작이 끝까지의 시간이 가치롭기를 바라면서 앞으로 많은 활동·활약 지켜봐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소개드렸던 평화디딤돌 대학생 활동단체 ‘기억의 봄’이 새로운 멤버와 계획과 함께 1기가 출범하였는데요. cnb국회방송에 인터넷 기사로 보도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가치로운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많이 사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www.ecnb.co.kr/article.php?aid=153966581448524001&fbclid=IwAR3wH0aVzBCT7rsEg4fjbbOCv2iYHs_rrYQz47uJcRe2TeCcKObThf1VxiM